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신생 회사 '다음컨설턴시'가 2023년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광고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였다. 이 회사는 기업들의 광고 전략을 최신 트렌드와 맞추어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하는 데 전념한다.
2023년 주요 트렌드 분석을 통해 찾은 첫 번째 주제는 메타버스 광고다. 가상 세계에서의 활동이 늘어나면서, 기업들은 메타버스에서의 광고 기회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. 다음컨설턴시는 이러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기업에 제안할 예정이다.
두 번째 주제는 인공지능(AI) 및 빅데이터 활용이다.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활용해 고객의 행동 및 관심사를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여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해진다. 다음컨설턴시는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의 광고 효율을 높일 예정이다.
세 번째 주제는 지속가능한 마케팅이다. 소비자들은 지속가능한 제품과 에코 프렌들리한 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. 다음컨설턴시는 기업들이 이러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광고 전략을 마련할 예정이다.
마지막 주제는 개인화된 마케팅이다. 소비자들은 개인화된 광고 메시지에 더 적극적으로 반응하며, 기업들은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. 다음컨설턴시는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여 기업이 소비자와의 연결을 더욱 견고하게 할 예정이다.
다음랩스(구.다음컨설턴시), 영상제작 전문기업 와이아이엘과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(0) | 2023.10.12 |
---|---|
언론에서 주목하는 크리에이티브컨설턴시의 미래 다음랩스(구.다음컨설턴시) (0) | 2023.08.03 |
새 깃발 올린 다음컨설턴시 김범수 대표 "NO.1 콘텐츠컨설턴시를 향해 전진할 것" (0) | 2023.07.26 |
다음컨설턴시, 트렌드 분석으로 더욱 효과적인 광고컨설팅 제공 (0) | 2023.03.30 |
다음컨설턴시, 비전 슬로건 'DAEUM COMES TRUE' 발표 (0) | 2023.03.25 |